Category

올바른 방송 학교 찾기

쌍둥이 도시 지역에 있고 신뢰할 수 있는 미니애폴리스 방송 학교를 찾는 방법이나 일반적으로 방송 교육을 시작하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시작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. 방송은 넓은 분야입니다. 때로는 주제를 보다 구체적인 선택으로 제한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. 방송의 기술적 또는 공공 기능에 참여하고 싶습니까? 기술적인 측면은 주로 비하인드 프로덕션 및 엔지니어링을 다루는 반면, 홍보는 카메라나 마이크 앞에 있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.

방송의 기술적 측면에 대한 많은 미니애폴리스 선택이 있습니다. 예를 들어 Brown College는 방송 업계에서 일자리를 찾는 데 필요한 다양한 기술적 측면을 가르치는 높은 등급의 라디오 방송 학위를 제공합니다. 생산 및 녹음 연구소인 IPR은 음악, 엔터테인먼트 및 응용 과학 분야에서 여러 학위를 확장하여 방송계의 다양한 분야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에게 오디오 엔지니어링 및 미디어 제작 기술을 가르칩니다.

아니면 좀 더 전면 중앙 위치를 생각하고 있습니까? 성공적인 뉴스 캐스터가 되고 싶다면 미네소타 대학과 같은 곳에서 매스커뮤니케이션 분야의 저널리즘 학위를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. 많은 청중을 위해. 이 학위는 개방형 연기 프로그램 학습과 함께 비디오 기반 앵커 스팟에도 유용합니다!

스포츠 중계가 확실히 더 자신의 스타일이고 하키, 축구, 배구 또는 미네소타의 다른 인기 있는 스포츠에서 경력을 쌓고 싶다면 MSBN(Minnesota Sports Broadcast Network)을 통해 인턴십 및 지역에 대한 더 많은 데이터를 얻으십시오. 자원. 또는 뉴스, 스포츠, 엔터테인먼트 등 TV 방송이 자신의 스타일에 더 맞다면 WCCO에서 인턴십 정보를 찾아보십시오. 현지 앵커나 다른 방송사와 멘토 스타일의 계약을 맺는 것은 경험이 있는 사람으로부터 완벽한 직업에 대해 공부하는 것을 최대한 얻을 수 있도록 구성될 수 있습니다.

관심 분야와 일치하는 미니애폴리스 방송 학교 또는 조직을 찾는 데 어려움이 있는 경우 주저하지 말고 온라인에 접속하십시오. Minneapoliseducation.com과 같이 참조할 수 있는 인터넷 사이트가 많이 있습니다. Minneapoliseducation.com에는 방송 분야의 직업에 대한 대안 정보와 이러한 직업 시장의 최근 성장과 같은 몇 가지 흥미로운 소식이 있습니다. 그리고 미니애폴리스 예술 및 디자인 대학과 같이 작거나 가능성이 낮은 대학을 탐색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. 이 대학은 방송 경력 경로에서 귀중한 훈련을 증명할 수 있는 연기 및 영화 제작의 보석을 숨길 수 있습니다. 또한 좋아하는 지역 라디오 및 TV 방송국의 자원 봉사 자리나 인턴십을 주시하십시오. 스포츠중계 , 당신의 꿈의 직업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!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